백석문화대, 항공서비스전공 체험전 진행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9.05.17 18:30
백석문화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이 지난 15~16일 교내 자유관 6층 항공서비스실습실에서 항공서비스전공 체험전을 실시했다.

이번 체험전은 △기내 안전수칙 안내 △국내외 10개 항공사 유니폼 패션쇼 △기내 음료 서비스 △기내 방송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매년 진행되는 백석문화대 항공서비스전공 체험전은 항공서비스전공으로 진학을 희망하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경기 시흥 능곡고등학교 3학년 김가빈 학생은 "직접 대학에 방문해 항공서비스 관련 체험을 하고, 구체적인 정보도 얻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백석문화대 항공서비스전공 심지연 교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재학생은 실무교육 관련 복습과 전공에 대한 자부심을 강화하고, 예비 수험생은 진로결정에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2. 2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3. 3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4. 4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
  5. 5 "손흥민 이미지…20억 안부른 게 다행" 손웅정 고소 부모 녹취록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