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이벤트는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며,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 업로드와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만 입력하면 완료된다. 캠페인은 5월 17일(금)부터 5월 31일(금)까지 진행되며, 총 1천 명을 선정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 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장은영 락토핏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율∙섭취율 1위 국민 유산균으로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맞춤형 생유산균이라는 락토핏만의 특장점 전달이라는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1천 명의 소비자 개개인에게 개별 맞춤형 락토핏을 선보이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사랑을 다시금 되새기고 서로의 건강도 챙겨주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다양한 행사가 많았던 5월,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지 못 해 아쉬웠다면 ‘락토핏 커스텀 박스’를 통해 사랑을 한 번 더 전하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