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클라임, 유해물질 없는 슬라임 '클라임'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 2019.05.14 16:15
메디클라임(대표 나홍석)이 최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클라임'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클라임은 안전한 슬라임이다. 화장품을 만들 때 사용하는 소재들로 만들었다. 유해물질 48종 및 붕소 불검출 성적서와 안전확인 인증도 받았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과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CMIT)도 배제했다.

회사 관계자는 "안전한 슬라임 문화를 위해 '클라임'을 개발했다"며 "제품명인 클라임은 클린과 슬라임을 합친 말"이라고 설명했다.

메디클라임은 이번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클라임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회사가 내놓은 첫 제품은 '버터클라임'이다. 버터의 느낌을 살린 제형과 향을 갖췄다.


메디클라임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아 펀딩 오픈 2시간 만에 목표 금액의 1000%를 달성했다"며 "앞으로 아이들이 원하는 다양한 색의 슬라임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펀딩프로젝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메디클라임의 첫 제품 '버터클라임'/사진제공=메디클라임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