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과 술 마셨다"…한지성 남편 직업은 '변호사'

머니투데이 한민선 기자 | 2019.05.09 13:53

'고속도로 사망 여배우' 한지성…3월9일 결혼·신혼 두 달 만에 참변

6일 오전 3시 52분쯤 인천시 계양구 하야동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개화터널 입구 100m전 지점에서 승용차 3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소방 및 경찰이 사고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소방본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로 숨진 배우 한지성씨(28)와 동석했던 남편의 직업이 변호사인 것으로 드러났다. 남편은 사고 당일 술을 마신 것으로 확인됐다.

9일 법조계에 따르면 지난 6일 경기 김포시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김포공항 IC인근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한씨의 남편 A씨 직업은 변호사로 확인됐다. 한씨는 지난 3월9일 A씨와 결혼했다 약 두 달 만에 참변을 당했다.

이날 경기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A씨는 경찰조사에서 "사고 당일 영종도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셨다"고 했다. A씨는 한씨의 음주 여부에 대해서는 "보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사진=에펨코리아 게시글 캡처

앞서 한씨는 지난 6일 오전 3시52분쯤 경기 김포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차도 위에 차를 세우고 나왔다가 뒤따라 오는 택시와 SUV 차량에 연이어 치여 숨졌다.


경찰 조사 결과 한씨는 조수석에 앉은 A씨가 소변이 마렵다고 하자 자신의 벤츠 C200 차량을 도로 위에 정차한 후 밖으로 나왔다. A씨는 "화장실이 급해 차를 세우고 인근 화단에서 볼 일을 보고 돌아와 보니 사고가 발생했다"고 진술했다.

한씨가 고속도로 2차로에 차량을 정차한 이유와 차량 밖으로 나온 계기는 확인되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여러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한편 한씨는 서경대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한 아이돌 출신 배우다. 2010년 여성 4인조 그룹 비돌스로 데뷔했다. 또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해피시스터즈', 영화 '원펀치' 등에 출연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