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스파오, '드래곤볼Z' 콜라보 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19.05.03 13:40

대원미디어는 한국형 SPA 대표 브랜드 스파오와 함께 '드래곤볼Z'의 컬래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손오공과 크리링 등 '드래곤볼Z'의 캐릭터들이 입던 수련용 도복을 재현한 '드래곤볼 파자마'를 비롯하여 애니메이션 속에서 등장하는 '근두운'과 '4성구'가 새겨진 자수 티셔츠 등 20여종의 이색 제품을 출시한다.

'드래곤볼Z' 협업 상품은 스파오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드래곤볼Z' 테마로 꾸며진 스파오의 전국 27개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강남점과 명동점에서는 이색 포토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의 협업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짱구는 못말려'에서 주인공 짱구의 잠옷을 그대로 재현해 큰 인기를 모은 '짱구파자마'에 이이서 '드래곤볼Z'의 손오공 도복을 실제로 접해볼 수 있는 만큼 대중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