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평생교육원, 학점은행 1학기 마지막 개강반 모집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19.05.03 18:31
학점은행제 전문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은 2019년도 1학기 마지막 개강반을 모집한다.

사진제공=휴넷평생교육원
이번 5월 개강반은 2019년도 1학기에 해당돼 내년 2월에 학위/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5월 개강반을 놓치게 되면 2학기로 적용되며, 자격증 및 학위 취득이 6개월 이상 늦어지게 된다. 즉 시작은 한달 차이지만 학기가 바뀌어 학위 및 자격증 취득에 최대 6개월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학점은행을 통한 학위 취득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5월 중에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러한 이유로 5월 개강반은 조기 마감되는 경우도 많다.

휴넷평생교육원은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운영하고 있는 교육부 인가 원격평생교육원이다. 원격평생교육원은 오프라인 수업 출석의 부담 없이 온라인과 모바일로 수강 신청 및 출석이 가능하다. 학습 앱을 다운받아 언제 어디서든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출퇴근 시간이나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공부하는 직장인과 주부 등에 특히 인기가 많다.


또한 1대 1 학습상담사 서비스를 특장점으로, 학점 설계부터 자격 취득에 이르기까지 담당자가 철저한 관리를 통해 자격증 및 학위취득을 돕고 있다. 경영학, 심리학 등 학위 취득 과정의 수강료는 최대 혜택 적용 시 과목당 5만 9천원이다. 이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공인회계사 등 자격증 과정은 과목당 5만 5천원~7만 9천원으로 구성돼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의 1학기 마지막 개강반 수강신청은 5월 7일까지며, 6월 개강반도 동시 모집 중이다. 카카오톡(ID 휴넷평생교육원)과 고객센터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