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내달 4일 WDU 밀양 요가콘서트 진행

대학경제 류예지 기자 | 2019.04.24 15:33
원광디지털대학교가 내달 4일 경남 밀양댐 생태공원 야외무대에서 '2019 WDU 밀양 요가콘서트-시민과 함께 하는 요가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밀양시와 원광디지털대가 주최하고,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 주관하며 요가명상학과 동문회와 학생회에서 후원한다.

원광디지털대는 매년 시민과 함께 하는 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는 밀양에서 실시, 요가의 저변 확대와 생활화를 위한 재능기부에 나선다.

프로그램은 내달 4일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 1,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오프닝 공연 △나띠야 요가 △어린이 요가 △5요소 요가를 선보인다.


또한 2부에서는 △아사나디자인시퀀스 △묵타산시퀀스 △지역대표팀들의 각양각색 요가 시연이 펼쳐진다.

참가비는 모두 무료로, 공원을 방문한 밀양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종순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장은 "이번 행사는 누구나 쉽게 따라하도록 상세하게 진행할 예정"이라며 "연령대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요가콘서트에서 가족과 건강한 주말 나들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는 내달 4일부터 양일간 밀양댐 근처 보현연수원에서 '2019 요가힐링 레이키교육 워크숍'을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