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출제위원 제작 공인중개사 기본서 정답률 공개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 2019.04.19 10:24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자체 제작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본서의 정답률을 홈페이지에서 공개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현재 경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10~28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별 경록 기본서의 정답률을 제공 중이다.

이를 통해 28회 공인중개사 민법시험에서 출제된 40개 문제와 유사한 내용이 경록의 인터넷강의(이하 인강)와 기본서, 문제집에 수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관련 구인기관 취업이나 공인중개사무소 창업을 목표로 자격증을 취득하는 사람을 위해 인강과 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경록의 교육 콘텐츠는 빈출도가 높은 내용만 모아 개발됐으며,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경록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기본서의 정답률은 기출 문제와 동일·유사한 내용이 교재에 수록돼 정답을 바로 알 수 있거나 정답을 유추할 수 있는지를 기준으로 분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수강생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한다.

이 패키지에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 기본서, 핵심요약집, 기출문제집, 모의고사 등이 포함됐다.

베스트 클릭

  1. 1 "제대로 지원해도 모자랄 판에…" 안세영, 세계랭킹 2위로 밀렸다
  2. 2 "흑백요리사 남은 음식? 다 폐기처분"…스태프도 손 못 댄 이유
  3. 3 그들이 삼성전자 주식 1억5000만주를 던진 이유
  4. 4 "말 짧게 하지마" "의원이란 사람이"…독해진 '육사 선후배' 설전
  5. 5 "안세하 폭행 가담한 배우 또 있다"... 동창들 증언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