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북, '웨딩몰' 오픈.. 웨딩 포토북 할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19.04.19 16:16
사진제공=스탑북
온라인 포토북, 사진인화 전문 브랜드 '스탑북'이 웨딩 전용 포토 상품몰 '웨딩몰'을 오픈하고 오는 5월14일까지 웨딩 포토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문을 연 '웨딩몰'은 포토북, 포토액자, 포토팬시 등 다양한 포토 상품을 모아 놓은 웨딩 전용 테마몰이다. 업체에 따르면 웨딩 전문 MD(Merchandiser)가 커플의 상황에 어울리는 포토 상품을 추천해 고객들의 선택을 돕는다. 웨딩몰에서는 프리미엄 포토북, DIY(do it yourself, 자체 제작) 포토북, 포토액자, 포토엽서, 포토캘린더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데이트, 셀프 웨딩스냅, 본식, 신혼여행 등 주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스탑북은 이번 오픈과 함께 '웨딩 포토북 매일매일 SALE FOR YOU' 이벤트를 5월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스탑북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6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4종을 매일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 중 일부는 웨딩 포토북 상품 7종 모두에 적용할 수 있다. 웨딩 포토북은 신제품 '러브데이북'을 비롯해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스윗웨딩북', 바인더형의 '포토로그북', 클래식 타입의 '레더북' '시크북', 고화질 프리미엄 타입의 '셀프스튜디오앨범' '플라이트북'이다.


스탑북 관계자는 "신상품 '러브데이북'은 3가지 색 고급 가죽 커버와 금박 타이틀 디자인에 가로형 와이드 사이즈의 프리미엄 커플 포토북으로, 쿠폰 적용 시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며 "30만원 이상인 웨딩 스튜디오급 앨범을 넉넉하게 마련해 소장용과 선물용으로 활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스탑북 웨딩 포토북은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다양한 웨딩 전용 디자인 상품을 고른 후 스탑북 편집기를 이용해서 사진만 넣으면 쉽고 멋지게 완성토록 구성됐다"면서 "기성 스튜디오 앨범과는 다르게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지금 난리났다" 울면서 신고한 편의점 직원…그곳으로 못 돌아갔다
  2. 2 "허웅, 애 낳자고 해서 짜증나"…전 여친 새로운 녹취록 나왔다
  3. 3 "한 달만 넣어도 연 3% 이자 주네"…요즘 직장인들 비상금 재테크
  4. 4 "하기 싫으면 나와, 이 XX야"…손웅정 아카데미 경기영상 속 욕설
  5. 5 "강북이 결국 송파 앞질렀다"…84㎡ '22억' 또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