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대한민국 고졸인재 일자리 콘서트 참가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 2019.03.25 15:22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최근 2019 대한민국 고졸인재 일자리 콘서트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고졸인재 일자리 콘서트는 한국경제신문, 교육부, 고용노동부 등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졸 전문 채용박람회다.

이번 행사는 양질의 청년 일자리 채용을 확대하고 선취업·후진학 정보 등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약 3만 명이 참여했다.

특히 후진학 안내를 지원하기 위해 원격대학 중 고려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 사이버한국외대 등이 참가했다.


이날 고려사이버대는 마이스터고 및 특성화고 학생과 진학 상담교사, 학부모,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사이버대 진학상담 △진로상담 △입시 및 장학금 혜택 등을 안내했다.

나홍석 기획홍보처장은 "사이버대학은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제공하며, 취업과 동시에 사이버대 진학 시 현장 경력과 학사학위를 모두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고려사이버대는 고졸 재직자들을 위해 선취업후진학 장학금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취업과 진학을 동시에 준비하는 학생에게 구체적인 진로 상담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4. 4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
  5. 5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