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수입매트리스 노마진 행사 전개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 2019.03.23 11:00
수입매트리스 전문가구단지 더슬립이 판매 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노마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더슬립은 △씰리 템퍼 매트리스 △킹스다운 △옵티멈 △매그니플렉스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썰타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할인한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바코드가 명시된 정품 박스포장이며, 방문객은 각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더슬립은 수면 전문가와의 일대일 컨설팅 기회를 제공, 방문객에게 적합한 최적의 매트리스 구매를 돕는다.

이와 함께 침대 규격에 관계없이 다양한 제품을 매장에 비치했으며, 각 매트리스에 맞는 △가죽 프레임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으로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더슬립 홍보처 관계자는 "각종 수입매트리스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며 "구매 고객에게는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크라이너 1인 소파 등 각종 사은품도 지급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구매 제품은 전문 인력의 직배송 시스템으로 운송해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손상을 최소화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달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