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능률협회 주관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19.03.21 18:14
바디프랜드가 2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제21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 헬스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718.4점을 받았다. 브랜드 인지도, 구매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보조인지도(브랜드 명을 제시하면 아는 단계) 항목에서 92.7%를 기록해 응답자의 대부분이 인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바디프랜드는 ‘오감초격차’로 명명되는 차별화 전략이 결정적 요인이라는 평가다.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들어왔다는 설명이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