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떠나는 男아이돌…민호·성열·손동운 입대

머니투데이 한민선 기자 | 2019.03.21 15:39

샤이니 민호 4월15일, 인피니트 성열 3월26일, 하이라이트 손동운 5월9일

왼쪽부터 아이돌그룹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 성열, 하이라이트 손동운./사진=머니투데이 DB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 성열, 하이라이트 손동운 등 아이돌그룹 멤버들이 잇따라 입대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1일 민호가 오는 4월15일 해병대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민호는 지난 1월 말 해병대에 지원, 이날 오전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해병대 합격을 기다리던 민호는 오는 4월15일 경북 포항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성열도 오는 26일 군에 입대한다. 훈련소에 입소해 훈련을 마친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성열은 함께 입소하는 동기들을 배려해 조용히 비공개 입대한다.

또 손동운 소속사인 어라운드어스는 손동운이 오는 5월9일 서울지방경찰청으로 입소, 의무경찰로 군 생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는 이날 "손동운이 운전 특기병으로 지원해 합격 통보를 받았으며 3차례 불합격 끝에 합격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