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이진아,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결혼

머니투데이 안재용 기자 | 2019.03.20 18:50
가수 이진아가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랜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김창현 기자'랜덤'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랜덤'을 필두로 노래마다 확실한 강약 조절의 완급으로 성숙한 카리스마까지 엿볼 수 있는 7트랙으로 꽉 채운 앨범이다.
가수 이진아가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결혼한다. 이진아는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데뷰했다.

이진아 소속사 안테나뮤직은 1일 이진아와 신성진이 오는 3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최근 웨딩촬영까지 마쳤다"며 "구체적인 결혼식 날짜와 장소는 비공개"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선후배 사이로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