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식품기업, TV·라디오 광고 70% 할인받는다

머니투데이 나주=나요안 기자 | 2019.03.19 15:23

aT,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업무협약 체결…4월부터 참여 가능

aT(신현곤수출이사, 왼쪽)와 kobaco(김기만 사장)간 중소식품기업 마케잉 지원 업무협약 체결 장면.
중소식품기업이 그동안 비싼 비용 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방송광고를 앞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aT’)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kobaco’)는 19일 서울 aT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aT의 지원사업을 받는 모든 중소식품기업에 대해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키로 했다. 사진제공=aT.
중소식품기업이 그동안 비싼 비용 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방송광고를 앞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aT’)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KOBACO’)는 19일 서울 aT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aT의 지원사업을 받는 모든 중소식품기업에 대해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키로 했다.

aT에 따르면 그동안 벤처, 이노비즈, 글로벌 IP기업 등 혁신 인증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정돼 있던 방송광고 지원을 aT 지원사업 대상까지 확대해 KOBACO의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을 통해 이뤄진다.

aT 지원기업 중 방송광고 지원을 받고자 하는 사업자는 다음달부터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지원사항은 KOBACO 홈페이지(www.kobaco.or.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신현곤 aT 식품수출이사는 “중소식품기업이 자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방송에 광고할 수 있게 되어 제품‧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판로개척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중소식품기업의 다양한 미디어 마케팅 지원사업을 위해 한국방송진흥공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