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지난해 '고객가치 혁신 프로그램'을 도입해 무약정 플랜, 안심 로밍, 멤버십 개편, T렌탈, T플랜, 0플랜, T괌·사이판 로밍, T전화baro로밍 등의 혁신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런 점이 인정을 받아 2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계기가 됐다고 자평했다.
SK텔레콤은 올해에도 고객맞춤혜택 확대 및 사회적 가치 창출 등 ICT(정보통신기술) 전 분야에 고객가치 혁신 노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기윤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SK텔레콤은 고객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 혁신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