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22년 연속 1위 달성

머니투데이 김세관 기자 | 2019.03.18 11:08
SK텔레콤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2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사진제공=SKT
SK텔레콤은 18일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22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1998년 NCSI 조사 시작 이후 최장 기간 연속 1위 달성 결과다.

SK텔레콤은 지난해 '고객가치 혁신 프로그램'을 도입해 무약정 플랜, 안심 로밍, 멤버십 개편, T렌탈, T플랜, 0플랜, T괌·사이판 로밍, T전화baro로밍 등의 혁신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런 점이 인정을 받아 2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계기가 됐다고 자평했다.

SK텔레콤은 올해에도 고객맞춤혜택 확대 및 사회적 가치 창출 등 ICT(정보통신기술) 전 분야에 고객가치 혁신 노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기윤 SK텔레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SK텔레콤은 고객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진정성 있는 고객가치 혁신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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