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 500억' 눈앞인 정준호의 의류브랜드는?

머니투데이 이건희 기자 | 2019.03.16 11:25

골프웨어 '벤제프' 10년째 운영중…tvN '문제적 보스'에 등장'

배우 정준호가 지난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보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정준호가 운영 중인 의류브랜드 '벤제프 골프웨어'가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정준호는 16일 오전 재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보스'에 출연해 CEO(최고경영자)의 일상을 드러냈다.

그는 올해로 10년째 골프웨어 사업인 벤제프를 운영 중이라고 소개했다. 방송에 따르면 이 브랜드는 연매출 500억원 고지를 앞두고 있다. 정직원 50여명이 근무 중이다.


방송에서 그는 자신의 깔끔한 사무실 책상을 소개하면서 그 이유에 대해 “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게 아니라 손님 등 누가 올 것을 대비해서 깨끗하게 관리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연예인의 특성상 아무리 내가 힘들다고 하더라도 내가 힘든 건 두번째고 내 사업은 충실하게 보여줘야 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2. 2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3. 3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