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잇 스튜디오 재단장, 영상 콘텐츠 차별화 나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19.03.12 16:38
재테크 콘텐츠와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이크잇(대표 강흥보)은 스튜디오(舊 해이지스튜디오)를 재단장해 영상 콘텐츠와 이미지 연출 차별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메이크잇 스튜디오/사진제공=㈜메이크잇
파주 신촌산업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메이크잇 스튜디오’는 그 동안 메이크잇의 재테크 강의, 인터뷰, 대담 프로그램 등 자체 영상 콘텐츠 제작과 TV CF, 홈쇼핑 사전영상, 광고사진, 카달로그 촬영을 위한 렌탈 스튜디오로 운영돼 왔다.

메이크잇 스튜디오는 넓고 쾌적한 150평, 높이 8M의 실내 공간과 100평 규모의 외부 데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실, 계단, 침실, 주방, 서재, 아이방, 욕실, 테라스, 호리존 등 다양한 콘셉트의 룸이 마련되어 있다. 각 룸에는 트렌디하고 센스 있는 가구와 소품이 비치되어 있어서 유튜브 영상이나 웹드라마, 가구 카달로그를 간편하게 촬영하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렌탈 시 스튜디오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만큼 편하게 촬영할 수 있고, 섹션 칸막이 이동으로 공간을 창출해 많은 인원이 출연하는 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또한 잼볼라이트 4KW 2대, 할로겐 라이트 1KW 2대, D600(Para180) 2대 등 비치되어 있는 다양한 촬영, 조명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광 촬영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영상 전문 인력이 상주하고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메이크잇 김승훈 운영팀장은 “스튜디오 리뉴얼을 통해 메이크잇 채널에서 더 창조적이고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보여드리게 되었다”며 “렌탈 제작자들에게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메이크잇 스튜디오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