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학업수기 공모전 시상식 진행

대학경제 류예지 기자 | 2019.03.06 10:00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최근 교내 무방관에서 2018학년도 가을학기 학업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학교생활 경험담과 공부 노하우 등을 공유할 목적으로 열렸다.

공모전 주제는 △온라인학업 경험담 △대학생활 경험담 △기타 학교 관련 경험담이며, 이중 희망하는 주제를 선택해 출품받았다.

졸업생의 경우 △자격증 취득 사례 △취업 성공사례 △세종사이버대를 통한 내 인생의 변화 중에서 선택했다.


심사 결과 대상은 강기원 한국어학과 학생이 차지했다. 강 학생은 한글에 대한 자부심과 이를 지키겠다는 의무감을 잘 표현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는 "이번 경험을 통해 한글에 대해 깊이 있게 배웠다"며 "지속적으로 한글 유산을 연구·보존하겠다"고 말했다.

한숙영 세종사이버대 학생지원센터장은 "여러 후기를 보며 학생의 열정, 경험, 보람 등을 느껴 뿌듯했다"며 "생생한 이야기에서 그들의 에너지와 창의적 사고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이성친구와 미국여행→극심한 갈등…최동석, 물증 자신"
  2. 2 "통일 싫지만…북한, 중국땅 되는건 안돼" 20대들 '돌변'한 이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영상]제니 머리 만지며 "금발, 네 머리냐"…인종차별 논란에 팬들 '분노'
  5. 5 테슬라, 전기차 인도량에 실망…10일 로보택시 공개에 거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