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22기 수료식 개최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9.02.21 16:33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이 21일 오후 2시 인문사회관 회의실에서 2018학년도 최고경영자과정 제22기 수료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공주대 경영행정대학원 이정만 학장을 비롯한 신옥근 운영부장, 동문회 회장 및 임원, 수료생, 가족,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1년간 교육과정을 이수한 공주지구 15명, 부여지구 17명 등 총 32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학사보고, 격려사, 축사, 회고사, 수료증 수여 식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수료증 수여와 함께 총장상, 경영행정대학원장상, 총동문회상 등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이정만 경영행정대학원장은 "주경야독으로 맺은 인연으로 이번 수료식를 갖게 돼 기쁘다"며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성공적인 지역사회 발전을 창출해 번영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지도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대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1997년 출범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중추적 지역 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공주 및 부여 지구에 과정을 개설, 현재까지 약 150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 과정은 학문적 이론 강의와 각종 사회 현안 등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 발전에 기여할 지도적 경영인을 양성한다.

베스트 클릭

  1. 1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2. 2 사당동에 '8억 로또' 아파트 나왔다…거주 의무도 없어
  3. 3 '양치기' 모건스탠리…AI슈퍼사이클 선언 한달만에 돌변 왜?
  4. 4 "정관수술했는데 아내 가방에 콘돔"…이혼 요구했더니 "아파트 달라"
  5. 5 11월에 니트 대신 반팔?…'올여름 40도' 적중 기상학자 섬뜩한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