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6세 이상 아동 대상 '키즈 쿠킹클래스' 운영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19.02.21 10:36

요리와 사진책 만들기로 꾸며…격주 토요일 5회 과정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21일 ‘키즈 쿠킹클래스’ 정규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6세 이상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과정은 다음달 9일부터 격주 토요일마다 5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쿠첸 체험센터 삼성점과 정자점에서 전문 셰프 지도로 운영되며 교차 수강도 가능하다. 반드시 사전등록해야 가능하며 보호자가 동반해야 한다.

키즈 쿠킹클래스는 전문 셰프 지도로 아동이 요리를 실습하고 ‘나만의 레시피북’을 꾸며보는 프로그램이다. 실습 메뉴로는 △지렁이 화분 컵케이크 △말랑말랑 치즈 만들기 △내 맘대로 토스트 △하트 꽃 피클 △애니멀 피자 △미니 과일 타르트 등이다.

이후 요리를 만드는 모습과 완성된 요리 사진을 이용해 ‘나만의 레시피북’을 만든다. 5회 과정을 모두 수강하면 아이의 이름이 새겨진 셰프복과 수료증을 수여한다.


참여 신청은 쿠첸 체험센터 블로그에서 비밀댓글로 아이와 보호자 이름, 연락처 등을 남기면 된다.

한편 쿠첸은 원데이 키즈 클래스도 진행한다. 3월 주제는 ‘팬케이크 아트’로 △좋아하는 동물 그려보기 △팬케이크 만들기 △장식하기 등으로 이뤄진다. 클래스는 다음달 16일과 30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은 같은 방식이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