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 다양한 이야기 전할 '대학생 C.C' 모집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 2019.02.18 11:19
KIA 타이거즈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글=KIA 타이거즈 제공

KIA 타이거즈가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할 '타이거즈 C.C(콘텐츠 크리에이터·Contents Creator)'를 모집한다.

타이거즈 C.C는 KIA 타이거즈 선수단 및 구단, 팬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발굴해 사진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 팬들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광주, 전남, 전북 지역 거주 대학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영상(사진) 분야 2명을 선발하며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 동안 활동한다.


KIA는 서류 심사와 심층 면접을 거쳐 참신한 아이디어를 토대로 기획력이 뛰어난 지원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오는 28일까지 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직접 제작한 콘텐츠(자유 주제 영상 1건 이상)를 첨부해 구단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타이거즈 C.C에 선발된 대학생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곳곳을 출입할 수 있는 AD 카드와 소정의 활동비, 구단 의류 등을 받는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3. 3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4. 4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
  5. 5 "회사 따라 지방으로 이사 가요" 집 팔았는데…'1억' 세금폭탄, 왜? [The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