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브랜드 나요(NAYO), ‘제4회 스파이더배 기술 선수권대회’ 협찬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19.02.15 16:55
㈜루데아의 탈모 브랜드 나요(NAYO)가 제4회 스파이더배 기술 선수권대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스파이더배 기술 선수권대회는 오는 2월 16일 강원 횡성 웰리힐리스노우파크에서 개최하는 스키 대회이다.

나요(NAYO)는 기술 선수권대회 활성화와 나요 브랜드 이슈화를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치며 선수 및 관계자, 대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업체 측은 현장 이벤트를 통해 나요의 대표 제품 현장 샘플링 및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대회 수상자에게 상품 증정권을 수여한다.


나요(NAYO) 관계자는 “대회 후원 등을 통해 선수들 및 대회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환경적 요인과 생활패턴으로 인한 탈모 고민에 도움을 주는 탈모 전문 브랜드로서 이름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