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취업·연애등 문화특강 프로그램 선봬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19.02.14 14:45

장항준 무비 TMI·어쩌다 부모·사랑의 기술·잡콘서트 등 열려

CJ CGV는 이달 중 영화 취업, 연애, 육아, 인문학 등 다양한 관심사를 주제로 한 문화·특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CGV대학로 문화극장은 오는 18일 오후 7시 '장항준의 무비 TMI' 프로그램을 연다. 매달 선정된 영화를 관람한 뒤 장항준 감독의 '재치 있는 입담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영화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대화 프로그램이다. 정덕현 문화평론가가 함께 참여한다.

이번 달 '장항준의 무비 TMI' 선정작은 영화 '내 사랑'이다. 장애 때문에 외롭게 살아온 절름발이 '모드'(샐리 호킨스 분)가 고아 출신의 생선장수 '에버렛'(에단 호크 분)을 만나 사랑을 키우며 서로의 삶을 바꿔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CGV송파에서는 부모·자녀 관계를 다루는 속풀이 심리학 콘서트 '어쩌다 부모'가 열린다. '어쩌다 부모'는 15년 강연 경력의 이장주 심리학 박사가 진행을 맡는다.


이어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오는 21일 오후 7시30분 인생학교 서울과 '나에게 필요한 사랑의 기술은 어떤 것일까'를 주제로 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른바 '사랑의 기술'을 살펴보고 이를 통해 어떻게 충만스러운 삶을 살지 고민하는 프로그램이다. 허희 문학평론가와 배수연 시인이 참여한다.

이달 22일 오후 7시에는 CGV건대입구에서 잡 콘서트도 열린다. 도서 ‘자기소개서 혁명’ 저자이자 취업컨설팅기업 '취업의 신' 박장호 대표가 진행한다. 자기소개서 공략법부터 면접 노하우, 미래 직업 전망, 커리어 관리 법 등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달 CGV가 진행하는 모든 문화·특강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과 예매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면목 없다" 방송 은퇴 언급…'이혼' 유영재가 남긴 상처
  2. 2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3. 3 "이선균 수갑" 예언 후 사망한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맞췄다
  4. 4 [단독] 19조 '리튬 노다지' 찾았다…한국, 카자흐 채굴 우선권 유력
  5. 5 1년에 새끼 460마리 낳는 '침입자'…독도 헤엄쳐와 득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