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컴투스, 삼성 '갤S10' 언팩서 서머너즈워 신작 공개

머니투데이 김지영 기자 | 2019.02.08 10:05
컴투스가 8일 2018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이달 예정된 삼성 갤럭시 S10 언팩 행사에서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을 본격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해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게임을 비롯해 신작 게임 4종을 준비 중"이라며 "우선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언팩행사에서 발표될 게임에 대해 컨퍼런스 콜에서 밝히기 어렵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유니티테크놀로지와 손잡고 게임 퍼포먼스를 향상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개발했다. 삼성 갤럭시 S10 언팩 행사에서 이 기능과 장점을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컴투스는 이 기능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 적용할 예정이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은 서머너즈워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전략 게임으로 전투에 중점을 둔 점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이달 28일 스카이랜더스를 미국, 유럽 등 출시할 예정이다. 또 4월 말 버디 크러시동남아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전 지역에 순차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4. 4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5. 5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