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닭꼬, ‘유린기 순살 현미베이크’ ‘숯불갈비 로스트’ 신메뉴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9.01.28 17:51
㈜꼬꼬에프앤비 맛닭꼬 본사에서 신메뉴인 ‘유린기 순살 현미베이크’와 ‘숯불갈비 로스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숯불갈비 로스트/사진제공=(주)꼬꼬에프앤비
맛닭꼬의 오븐구이 현미베이크 치킨은 3년 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대표 메뉴로, 닭의 표면에 국산 현미분태를 둘러 오븐에 구웠음에도 후라이드 보다 바삭한 식감을 살려 인기가 좋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린기 순살 현미베이크’는 단백한 현미베이크에 유린기의 새콤하고 깔끔한 풍미를 더한 메뉴다. 고급스러운 오리엔탈소스풍 치킨 샐러드를 먹는 듯한 느낌은 물론, 먹기 쉬운 순살 형태로 소스를 묻혀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어 특히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유린기 순살 현미베이크/사진제공=(주)꼬꼬에프앤비
또한, ‘숯불갈비 로스트’는 숯불향이 가미된 특제소스를 개발하여 갈비맛과 로스트 치킨이 조화를 이룬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소스 덕분에 숯불갈비 맛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포장 고객의 경우 집에서 밥과 함께 즐겨도 좋은 메뉴다.

맛닭꼬의 대표 메뉴인 현미베이크 치킨을 개발한 ㈜꼬꼬에프앤비는 항상 고객이 원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메뉴의 콘셉트, 소스 등 신메뉴 개발과 관련한 많은 부분에 심혈을 기울여 꾸준히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맛닭꼬 인치수 대표는 “지갑 사정이 좋지 않은 불경기에 고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신메뉴 출시로 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며 “이 외에도 맛과 제품 경쟁력으로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맛닭꼬의 이번 신메뉴 ‘유린기 순살 현미베이크’와 ‘숯불갈비 로스트’ 2종은 맛닭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태국 보트 침몰 순간 "내리세요" 외친 한국인 알고보니…
  2. 2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3. 3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
  4. 4 민희진 "뉴진스, 7년 후 아티스트 되거나 시집 가거나…"
  5. 5 '수상한 안산 주점' 급습하니 PC 14대…우즈벡 여성 주인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