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스마일페이 도입..쇼핑몰 결제편의성 강화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 2019.01.28 09:00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회사 카페24는 G마켓, 옥션 등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SmilePay)를 적용, 6개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앞으로 카페24 플랫폼을 사용하는 쇼핑몰 사업자는 스마일페이, 카카오페이, 케이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네이버페이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마일페이는 웹(Web)과 모바일 환경에서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별도 인증서 설치 없이 비밀번호 6자리로 결제가 가능하다.


또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불 결제 수단인 '스마일캐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 재방문을 유도하는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다양한 결제 환경을 제공해 결제편의성을 높여야 온라인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결제 시스템을 갖춰 온라인 쇼핑몰의 성공을 지원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2. 2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