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중한 분에게 특별한 선물하세요"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 2019.01.23 03:30

[설선물 특집]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는 이번 설을 맞아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명절 선물세트로 알려진 한우, 과일, 굴비 세트 등을 대표 상품과 함께 편의성과 특별함을 담은 개성 넘치는 선물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한우를 대표하는 세트로 횡성축협 한우 1등급 3㎏(등심·국거리·불고기 각 1㎏)으로 구성된 '피코크 한우 냉장 1호'를 25만원에 선보인다. 명절 인기 부위만 담은 한우 선물 세트로 지난해 새로 도입한 세로형 보냉 가방에 담아 편의성을 높였다.

과일 대표 선물세트로는 '배 VIP'를 5만6800원에 선보인다. 지난해 태풍과 폭염으로 흉작이었음에도 상품성이 뛰어난 배만 엄선했다. 굴비는 국산 참조기와 천일염으로 만든 '명품 영광 참굴비 2호'를 12만원에 판매한다.

개성을 강조한 이색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최고급 한우를 드라이에이징으로 숙성한 선물세트 '피코크 한우 드라이에이징 세트'(등심구이 3㎏)를 58만원 출시했다.


드라이에이징은 0~4도 사이의 저온에서 덩어리 상태의 정육을 적정 수준의 습도를 유지해 일정 기간 숙성하는 방식으로, 숙성 후에는 버터 같은 고소한 풍미를 갖는다. 피코크 한우 드라이에이징 세트는 1등급으로 엄선한 등심과 채끝 원육을 숙성했다. 또 500g 단위로 개별 포장해 편리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굴비 대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수용 수산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반건조 제수용 세트'는 제수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반건조 수산물들로 구성됐다. 구성품은 참돔, 참가자미, 민어, 부세조기 등이다. 가격은 10만원.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