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킨, 2019년 창업지원 혜택 공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 2019.01.16 18:08
‘이경규의 돈치킨’으로 잘 알려진 구운치킨 브랜드 돈치킨이 2019년 창업 혜택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돈치킨 전북도청점/사진제공=돈치킨
돈치킨이 제시한 신년 창업지원 혜택은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한 무이자 창업자금 지원 서비스다.

이는 금융권 대출과 달리 가맹점주가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필요한 창업자금에 대한 보험증서를 발급하면 돈치킨 본사에서 창업자금을 무이자로 빌려주고, 매장 오픈 후 매달 일정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이다.

돈치킨 측은 “기해년을 맞이해 새로운 마음으로 창업하기 좋은 때이지만, 늘어나는 지출로 인해 쉽게 창업을 결심하지 못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창업지원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가맹점 개설 이후에도 이자 부담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맹점주는 개설 후 매출 안정 궤도에 좀 더 빠르게 오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돈치킨 측은 가맹비와 로열티를 한시적으로 면제해 주거나 업종 변경 창업의 경우 인테리어와 주방기기 등을 그대로 사용 가능하게 해 창업비용 부담을 더욱 줄였다. 또한 매장 유형에 따라 계육지원, 시식차량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돈치킨의 자세한 창업 정보는 돈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
  5. 5 "이대로면 수도권도 소멸"…저출산 계속되면 10년 뒤 벌어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