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구장 광고는 해외 인기 팀인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원정 경기 구장 광고가 진행되며, 한국에서 경기를 보는 모든 시청자들에게 광고가 노출될 예정이다.
구장 광고는 오는 1월 14일부터 스페인 프리메라리그의 시즌 종료까지 진행하며, 스포라이브는 이와 함께 유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스포츠 승무패 적중게임 산업의 선두주자인 ‘스포라이브’는 이번 광고를 통하여 2019년 다양한 이벤트 및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건전한 스포츠 적중게임 문화 선두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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