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이번 음료는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환경에 맞춰 상시 메뉴로 판매하고 HOT, ICED 메뉴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음료 구매 시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KF80 황사마스크 1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해 미세먼지 공포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매 시즌마다 발빠른 시장조사를 통해 맛, 가격, 비주얼 삼박자가 맞아 떨어지는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커피베이는 커피 음료뿐만 아니라 논커피 음료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 나빠진 대기 환경으로 몸살을 앓는 소비자들을 위해 맛은 물론 은은한 향이 특징인 스페셜 건강 티 3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창업문의에 힘입어 오는 1월 24일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 관련 상담문의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