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 2019학년도 석사과정 2차 모집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9.01.09 12:06

국내 유일의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 양성, 오는 2월 11일까지 원서접수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은 오는 2월 11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유일의 특수 사이버대학원이다.

온라인 강의를 통해 석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필요에 따라 오프라인 특강, 세미나, 화상강의 등도 진행한다.

웰빙문화대학원은 뛰어난 온라인 화상 강의 시스템과 전국의 7개 지역캠퍼스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이 특화돼 있다. 또 연구회 활동을 통해 전문성과 실력까지 동시에 갖출 수 있다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졸업 후에는 약선요리전문가, 영양사, 건강상담 및 관리사, 외식사업체 창업, 요가명상지도사, 요가강사, 산림치유지도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장학 제도도 다양하다. 직장인장학금(개인사업자 포함),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을 통해 입학 첫 학기 20%의 수업료 감면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교사랑가족장학금, 성적장학금, 희망장학금, 장애우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학술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를 마련했다.

지원자의 전공에는 제한이 없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온라인으로 제출하며, 1차 합격자는 2월 13일에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월 16일 심층면접을 거쳐 2월 19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http://ggo.wdu.ac.kr) 또는 문의전화(070-7730-19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