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휠라 화보, 어글리 슈즈로 '포인트'…'시크+강렬'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01.10 21:41
그룹 빅스/사진제공=휠라(FILA)
그룹 빅스(VIXX)의 켄과 엔이 어글리 슈즈를 활용해 시크한 스트리트룩을 완성했다.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9년 신학기 시즌 모델로 빅스를 발탁해 이들과 함께 한 '스스밸' 화보를 공개했다.

'스스밸'은 휠라가 2019년 10대들을 위해 제시한 테마로 '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School & Street Balance)의 준말로, 학업과 놀이 균형은 물론 스쿨룩과 스트리트룩을 모두 완성한다는 뜻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빅스 켄과 엔은 휠라 로고가 들어간 맨투맨과 조거 팬츠를 함께 입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어글리 슈즈를 매치해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켄은 올 블랙 룩에 블랙 앤 화이트 배색의 '휠라 바리케이트 XT97'을, 엔은 네이비 맨투맨에 화이트 조거 팬츠와 화이트 컬러 '휠라 바리케이트 XT97'을 신었다.

이들은 여기에 프론트와 사이드 포켓 등을 탈착해 힙색,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백팩 '링크 플러스'를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