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드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십장생 디자인 출시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 2019.01.02 10:09
/사진제공=농심
농심이 새해를 맞아 ‘늘 건강한 2019년 되세요’라는 문구와 ‘십장생(十長生)’ 디자인이 담긴 백산수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백산수 패키지에는 오래 산다고 알려진 열 가지 물상 십장생(十長生·돌, 영지버섯, 구름, 학, 거북, 대나무, 사슴, 해, 물, 소나무)을 현대적인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농심 관계자는 “십장생이 그려진 백산수는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장수를 기원하며 십장생 조각이나 병풍 등을 선물하는 전통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만큼 백산수는 뜻 깊은 새해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 옷을 입은 백산수는 다음달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본인의 사진과 자신만의 새해 인사 메시지가 인쇄된 백산수 라벨 스티커를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산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