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전속 모델인 NCT의 2018년 겨울 화보를 선보였다.
정규 1집을 발표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NCT 127은 스트릿 패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자유분방한 화보와, 풋풋한 대학생 오빠 느낌의 벤치다운 화보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였다.
NCT 127 멤버들은 때론 시크한 반항아로 때론 풋풋한 감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한세엠케이 마케팅팀 엄수연 팀장은 "이번 겨울 화보는 NCT 127만의 강렬하면서도 풋풋한 에너지를 고루 잘 담아낸 것 같아 만족스럽다"며,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개성있는 NBA 제품을 통해 감각적인 패션피플로 거듭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