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247은 서울 강남, 이태원의 클럽, 바 등지에서 20~30대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숙취해소음료로 ‘Never die 24 hours and 7 days a week’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죽지 않는다’는 제품명에서 비롯돼 일명 ‘뱀파이어드링크’로 불리고 있다.
실제 ND247은 기존 숙취해소제와 달리 숙취해소 관련된 성분과 에너지 드링크 성분이 혼합돼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지치지 않고 멀쩡하게 끝까지 달리게 된다’는 경험담이 이어지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ND247의 성분은 간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헛개열매, 밀크씨슬, 사양벌꿀, 배농축액을 비롯해 체내 에너지 활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과라나, L-아르기닌, 비타민 B·C 등이 포함돼 있다. 맛은 블루베리향이 들어있어 맛있고 음주전후에 즐길 수 있다.
ND247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이은성 팀장은 “유명 게임 채널 롤큐에서 20대에게 가장 트렌디한 숙취해소음료 ND247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ND247은 현재 유명 수제맥주 브랜드 더부스(The Booth)와 함께 지난 11월23일부터 샘플링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마시면 마실수록 정신이 번쩍 드는 콘셉트’로 수제맥주와 숙취해소제가 결합한 더부스xND247의 이벤트는 2000명 선착순 고객 샘플링 이벤트가 종료되었지만 반응이 좋아 연말까지 이벤트 기한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