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 베트남 박람회 참가기업 대상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 2018.12.19 16:35
박람회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업체 마이페어(대표 김현화)가 오는 20일 베트남 박람회 컨설팅 프로모션 '신남방정책 특집, 베트남 박람회'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신남방정책 특집, 베트남 박람회'는 베트남 시장 진출을 계획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필요 사항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박람회 참가 정보와 부스 운영 마케팅 팁을 준다. 아울러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짧은 동영상 한 편도 제작해 준다.

특히 동영상 제작 서비스는 정부 지원 사업을 통해 베트남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마이페어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다.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는 "베트남 기업과 협회, 기관들은 홈페이지 구축보다는 페이지 개설과 관리가 편리한 페이스북을 활용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이페어는 베트남 현지 주최사와 업무 협약을 확대하고 100여개 베트남 박람회에 대해 분석한 정보를 오픈했다"며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이 적합한 박람회를 찾아 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율희 "최민환 업소 다녔다"…성매매 여성 찾는 녹취록 작심 폭로
  2. 2 "최민환, 율희 가출에 충격…이혼 후 양육비·재산분할 없었다"
  3. 3 조세호, ♥아내와 신혼여행 중 포착…'샤넬 커플룩' 가격 어마어마
  4. 4 이엠텍 ,KT&G와 특허소송 '완승' "전자담배 독자기술 인정…글로벌 프로젝트 재가동"
  5. 5 "다낭 칠순여행 오셨던 어르신 찾아요"…젊은 부부 사연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