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대상으로 선정된 ‘자코모(JAKOMO)의 웹사이트’는 쇼핑몰 성격만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표현하여 전시장을 직접 체험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도록 구성하며, 차분한 색감과 시원한 UI를 배치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상품군별 카테고리 구성이 좋다는 평을 받았다.
자코모(JAKOMO)는 모든 소파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고 튼튼하게 제작하는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소파를 사용하는 가족, 특히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E0목재, 송진이 주성분인 이탈리아 접착제 등 친환경적 소재를 사용한다. 또, 2중으로 항균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항균 기능성 가죽과 항균화이버를 사용, 악취나 진드기를 예방하며 청결한 소파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10만번의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 탄성과 복원력이 탁월한 고탄성폼, 수분함수율이 10% 정도로 적절히 건조되어 뒤틀림이 없는 MLH하드우드 만을 사용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2018년 자코모는 이서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였고, '다르게, 더 바르게 만듭니다'란 슬로건을 내세우며, 잘 만드는 소파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