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HÄFELE), ‘Ideas for Living’ 온라인 사이트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 2018.12.18 12:35
글로벌 가구·건축 하드웨어 선두기업 헤펠레코리아(HÄFELE)가 맞춤 부엌가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Ideas for Living’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맞춤형 부엌가구 디자인 서비스를 제안한다.

헤펠레코리아, 온라인 사이트 오픈/사진제공=헤펠레코리아
‘Ideas for Living’ 온라인 사이트는 헤펠레 키친 스튜디오 파트너와 소비자를 연계해주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주방 구성에 대한 정보와 디자인 아이디어를 쉽고 간편하게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펠레코리아의 온라인 사이트는 최근 가구 및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헤펠레코리아 김은화 마케팅 팀장은 “’Ideas for Living’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맞춤형 부엌가구 디자인을 유형별로 직접 확인해보고 문의할 수 있는 강점을 가졌다”며 “앞으로 맞춤 부엌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홈페이지 이용 방법은 온라인 사이트 내 ‘키친 아이디어’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부엌 유형을 확인하고 부엌가구 전문 파트너를 통해 디자인을 문의하면 된다.

한편 헤펠레코리아㈜의 키친 비즈니스 파트너 ‘헤펠레 키친 스튜디오’ 사업은 유럽의 가구 기술과 헤펠레가 제공하는 최고급 하드웨어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현재 전국 14개 파트너점이 헤펠레 키친스튜디오를 계약 완료 및 운영 중에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금 3개 오상욱, 전국체전 첫 경기서 탈락…'충격 이변'
  2. 2 경기 진적 없는 안세영 "결승전 불참"…전국체전서 무슨일이?
  3. 3 "1억 투자해 월급만큼은 받아요" 30대에 대기업 은퇴한 비결
  4. 4 "어깨 아파 못 자겠다" 3040 환자 줄줄이…뜻밖의 진단
  5. 5 89세 이순재 '건강 악화' 심각한가…20일까지 연극 추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