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 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12.18 09:57

컬럼비아, 남주혁을 국내 시장 첫 전속 모델으로 발탁…세련되고 긍정적인 이미지

모델 겸 배우 남주혁/사진제공=컬럼비아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이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의 국내 첫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컬럼비아는 세련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남주혁이 컬럼비아의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남주혁은 컬럼비아의 2018 F/W 시즌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국내 시장을 타겟으로 첫 전속 모델을 선정한 만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가겠다"며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의 남주혁이 컬럼비아와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주혁과 함께한 컬럼비아 광고는 12월 중순부터 옥외 광고, 디지털 광고 등 각종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델 겸 배우 남주혁/사진제공=컬럼비아

베스트 클릭

  1. 1 "이진호 어머니 아프단 말에 월세도 내준 이수근…도박 알고 충격"
  2. 2 사채까지 당겨쓴 이진호 빚 원금만 '23억'…"부모님 일" 핑계도
  3. 3 "'제발 도와 달라'는 이진호에…5억 빌려준 연예인 또 있다" 추가 주장
  4. 4 뉴진스 하니, 청바지 '국감 패션' 눈길…어깨엔 430만원 명품백
  5. 5 "사별한 남자와 재혼했는데…첫 명절에 전처 부모님 뵈러 간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