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소독기 등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레이퀸' 수출탑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8.12.14 18:24
젖병소독기 등을 선보이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레이퀸이 수출탑과 무역유공자 상을 수상했다.
레이퀸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주)정환은 젖병소독기, 유아욕조, 아기모빌 등의 제품을 제조·수출하고 있다.

사진제공=정환
(주)정환은 '레이퀸(RayQueen)' 브랜드로 10년 이상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통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대표 제품인 레이퀸 젖병소독기는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특히 최근 출시된 레이퀸 동물원 치발기와 레이퀸 카시트 & 유모차 모빌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이퀸 측은 제품을 중국, 홍콩, 싱가포르, 캐나다 등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레이퀸 관계자는 "새로운 제품 개발을 준비 중이며 독일 KIND+JUGEND, 중국 CBME, 미국 ABC EXPO 등 다양한 해외 박람회 참여로 여러 국가의 육아 트렌드와 육아문화를 파악해 글로벌 베스트 셀링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