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서 동상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 2018.12.14 17:07
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대표 정동균, 이대정)가 최근 열린 '2018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시상식에서 동상(전국경제인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은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발명 분위기 확산과 기술 선진국 도약을 위한 신기술을 발굴해 시상하는 자리다.

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는 자사의 '천연추출물을 이용한 치주질환 치료 및 예방용 조성물' 특허로 동상을 수상했다. 이 특허를 기반으로 구강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레시피 더블유' 및 '프리미엄 레시피 더블유'를 개발했다.

업체에 따르면 레시피 더블유는 △뼈와 치아 형성 기능 △구강 내 향균작용 △정상적인 면역력 및 대사작용 등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제품이다. 천연추출물을 이용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복용 가능하고 치과 치료와 병행해 사용할 수도 있다.


정동균 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 대표는 "레시피더블유는 증상에 따라 차별화된 전문·일반의약품과 달리 치주질환을 가진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30년 이상 치과 진료를 해 온 회사 연구진에 의해 개발됐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유수의 치과대학원과의 산학협력 및 연구임상과정을 통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며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해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했다.

최근 열린 '2018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시상식에서 정동균 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 대표(사진 오른쪽 3번째)가 수상자 및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