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노르웨이산 생연어 고등어 들여가세요"

머니투데이 조성훈 기자 | 2018.12.13 14:39
김현식 롯데마트 서울역점 부점장(왼쪽부터), 추현우 롯데마트 신선식품부문 수산담당 MD, 군바르 비에 (Gunvar L. Wie)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일본 총괄이사가 연말 특집 노르웨이 수산물 이벤트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롯데마트는 ‘연말 특집 노르웨이 수산물 이벤트’를 열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노르웨이 수산물 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노르웨이수산물 위원회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13일부터 7일 간 전국 롯데마트에서 진행되며 노르웨이에서 직배송된 신선한 생연어 제품과 자반 고등어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0월과 11월에 수입된 노르웨이산 연어는 총 4538 톤으로 작년 동기 대비 21% 증가했다. 최근 다이어트와 웰빙 바람에따라 연어와 고등어 소비가 늘어나는 것이다.


군바르 비에 (Gunvar L. Wie)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일본 총괄이사는 "연어와 고등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로서 다양한 조리법으로 요리될 수 있어 연말 파티에서 더욱 빛을 발할 식재료기"라고 말했다.

추현우 롯데마트 신선식품부문 수산담당 MD는 “국내에서 연어, 고등어 등 노르웨이 수산물의 인기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함께 노르웨이 생연어와 자반 고등어를 활용한 수산물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