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63·여수·제주,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

머니투데이 배성민 기자 | 2018.12.12 16:23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2018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신나는 캐롤에 맞춰 인어가 유영하는 크리스마스 산타 머메이드쇼를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22 ~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페이스페인팅, 산타 요정과 퀴즈 대결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63 스케이트를 즐기는 산타/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


63빌딩도 ‘윈터원더랜드’라는 타이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된다. 63빌딩 야외 공간에 아이스링크를 만들어 무료 개방하고 크리스마스 마켓, 원데이 클래스, 63아트 포토존 등을 선보인다.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제주는 ‘커플에게 관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24일까지 2인 커플권을 50% 할인해 준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22 ~ 25일까지 커플 인증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아쿠아플라넷제주, #크리스마스, #커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현장 매표소에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는 새로운 바다생물 탄생 소식도 있다. 지난해 푸른바다거북에 이어 매부리바다거북 국내 최초 인공번식에 성공한 것. 매부리바다거북은 구부러진 부리가 마치 매의 부리를 닮아 붙여진 이름으로 주로 열대해역에 서식하지만 간헐적으로 우리나라로 회유하는 특성을 보인다. 한때 관상 또는 식용으로 여겨 멸종위기에 처해 CITES(국제 야생동식물 멸종위기종 거래에 관한 조약)로 포획과 거래가 금지된 종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갓 태어난 매부리바다거북 새끼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오는 25일까지 평일 오후 4시 30분, 매부리바다거북 신생아실 앞에서 특별 생태설명회를 진행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하는 유아 단체(5~7세)를 대상으로 ‘바다거북 바로 알기’ 무료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베스트 클릭

  1. 1 '재테크 고수' 이효리 어쩌다…2년 전 산 빌딩 '텅텅' 이유 봤더니[스타&부동산]
  2. 2 "강형욱, 훈련사들 존대"…해명 영상 본 반려인이 남긴 경험담
  3. 3 "기절할 정도로 예쁘게"…예비신부 조민이 택한 웨딩드레스는
  4. 4 "죽은 언니 잊고 딴 여자한테 가" 처제 말에…형부가 한 끔찍한 짓
  5. 5 "225명 전원 사망"…항공기 '공중분해' 미스터리, 22년 전 무슨 일이[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