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보다 연무량을 한층 풍부하게 늘리고 특유의 찐맛은 줄인 제품이다.
공식 출시일인 지난달 28일 하루 동안 전용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3곳에 2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해 1500대가 판매됐다.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1만대 사전예약 판매도 조기 완판됐다. 12일부턴 서울 지역 일반 편의점 7800여 곳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15만명에게 제공하는 쿠폰을 발급받으면 7만7000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용 스틱인 '믹스(MIIX)'도 편의점에서 함께 판매한다. 풍부한 맛의 '믹스 프레쏘(MIIX PRESSO)'와 두 가지 맛의 '믹스 믹스(MIIX MIX)', 시원한 맛의 '믹스 아이스(MIIX ICE)'로 구성된 전용스틱 3종은 갑당 4500원에 판매돈다. 전용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이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의 가열식 전자담배와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타입의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전용매장 3곳에서 6000대 이상 판매됐다"며 "구매를 희망하는 타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내년 1월 중 전국으로 판매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