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소비자 만족 서비스로 각종 수상 영예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11.21 13:42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소비자 만족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각종 수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고 있다.

지난 2006년 설립 후 창립 12주년을 맞은 가연은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가연은 소비자 만족도 최대화를 위해 ▲회원 중심 서비스와 표준약관 사용 ▲사내변호사가 전담 관리하는 신원인증팀 ▲안심번호 서비스 ▲무료 법률지원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국가 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만족한 품질만족대상 등 각종 시상식의 결혼정보 부문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보였다.

일례로 가연은 지난 4월 중앙일보 주최,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이 후원한 국가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수상으로 가연은 지난 2014년을 기점으로 국가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아울러 지난 7월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역시 결혼정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소비자 리서치 결과 및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진행된다. 이번 수상으로 가연은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8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소비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 성장·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지난 4월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와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운동 협약을 맺었으며, 그 일환으로 100% 무료 데이팅 서비스 매치코리아를 제공하는 등 대한민국 미혼남녀의 결혼 장려를 위해 힘쓰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