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는 △1부 연계기업특강과 우수선배 멘토링 △2부 작품 평가와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3부 학과 연계기업 운영위원회로 구성해 학생 취업 지원 중심의 종합 학술제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2부에서 진행한 작품 평가에는 현장 실습 기업 참여에 의한 작품 2개 과제와 취업 기업의 전문 교육 프로젝트(머니투데이 유니티 교육) 산출물 3개 과제 등 IOT, AR, DB 관리, 앱, 게임 등 4차 산업을 선도하는 총 13개 과제 결과물을 전시했다.
스마트미디어과 오주영 학과장은 "현장 실무 중심의 문제 해결을 위해 학생들의 종합 설계 및 구현 능력을 증진하고자 산업체와의 유기적인 산학관계를 확대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스마트IT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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