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연구성과 발표회 '퓨처컵' 개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18.11.19 09:57

모바일 매장 예약관리 시스템 등 수상

골프존이 지난 15~16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타워서울에서 한해 동안의 연구성과 발표회인 '2018 퓨처컵(Future Cup)'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10개의 프로젝트가 발표돼 '모바일 매장 예약관리 시스템' 등의 아이디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퓨처 토크(Future Talk)' 세션에선 외부전문가 강연을 통해 스크린융복합산업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아이디어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프로젝트 성과물을 체험하는 시연 부스를 마련해 직원들의 피드백을 받았다.


장철호 개발본부장은 "연구개발에 매진한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고취할 수 있는 행사였다"며 "연구원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속 발전시켰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처음으로 열린 지난해 행사에서 발표된 '볼꼬리 GP(GOLFZON Pleasure)상품'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신규 콘텐츠 부가상품 매출액의 44% 증가를 이끌었다.

베스트 클릭

  1. 1 '재테크 고수' 이효리 어쩌다…2년 전 산 빌딩 '텅텅' 이유 봤더니[스타&부동산]
  2. 2 "강형욱, 훈련사들 존대"…해명 영상 본 반려인이 남긴 경험담
  3. 3 "기절할 정도로 예쁘게"…예비신부 조민이 택한 웨딩드레스는
  4. 4 "죽은 언니 잊고 딴 여자한테 가" 처제 말에…형부가 한 끔찍한 짓
  5. 5 "225명 전원 사망"…항공기 '공중분해' 미스터리, 22년 전 무슨 일이[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