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바운티에이' 출시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 2018.11.16 18:23
바운티에이 홈페이지 화면

블록체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에이전시 블록체인인사이트는 블록체인 마케팅 플랫폼 '바운티에이(BountyA)' 베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블록체인인사이트는 "그동안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국내외 온라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모임 행사 대행을 진행했던 기술을 바탕으로 블록체인을 잘 홍보할 수 있는 전문 플랫폼을 만들게 됐다"며 "한국에서 부족했던 블록체인 마케팅 매체를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운티에이는 국내 사용자에게 친숙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사용한다. 따라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홍보뿐 아니라 영상제작, 번역 등의 프로젝트에서 부족한 자원을 대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팬텀, 위블락, 마인빗, 스타코인 등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거래소의 홍보 바운티가 다수 출시돼 있다.

장기태 블록체인인사이트 대표는 "베타 서비스 기간에는 광고주에게 마케팅 설계부터 운영, 리포트 진단까지 바운티에이 팀이 직접 컨설팅해 줄 예정"이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방식으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홍보 범위를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
  5. 5 "이대로면 수도권도 소멸"…저출산 계속되면 10년 뒤 벌어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