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미인 나인드롭스, 에센셜 퍼퓸스틱 4종 출시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18.11.15 17:33

고보습 시어버터 함유한 스틱향수…감각적 패키지와 합리적 가격으로 젊은층 공략

나인드롭스 스틱향수 ‘에센셜 퍼퓸스틱’/사진제공=웰크론헬스케어
웰크론헬스케어가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셀미인의 세컨브랜드 '나인드롭스'를 론칭하고, 신제품 '에센셜 퍼퓸스틱'(스틱향수)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나인드롭스는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와 풍부한 향으로 하루를 향기롭게 만드는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다.

셀미인이 민감한 피부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능성을 강조했다면, 나인드롭스는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1020세대를 대상으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나인드롭스가 출시한 ‘에센셜 퍼퓸스틱’은 액체타입의 일반 향수와 달리 피부에 문질러 향을 내는 고체 제형의 향수로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가 함유돼 있어 건조한 팔꿈치와 발꿈치, 머리끝에 바르면 각질케어와 부드러움 유지에 효과적이다.

특히, 패키지에 제품의 향과 전반적인 분위기에 가장 어울리는 사용 시간대를 제안해 24시간 풍부한 향기로 특별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에센셜 퍼퓸스틱' 4종은 △자정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아 부드럽고 그윽하게 퍼지는 자스민과 머스크 향을 지닌 '무드인디고' △자연에서의 휴식을 꿈꾸는 오전 6시의 감성을 닮은 싱그러운 풀잎의 향 ‘그린올리브’ △낭만적인 햇살이 비추는 오후 2시의 생명력을 장미와 아이리스 꽃 향기로 표현한 '인디안 썸머’ △낙조가 지며 핑크빛으로 물든 오후 5시 무렵의 낭만을 담아 레몬과 포도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에 자스민 꽃 향을 가미한 ‘이프온리’다.

나인드롭스의 에센셜 퍼퓸스틱은 셀미인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1월말부터 AK플라자 뷰티편집숍 ‘태그온 뷰티’ 수원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셀미인 관계자는 "나인드롭스가 젊은 층 사이에 실속있고 감각적인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예약 환자만 1900명…"진료 안 해" 분당서울대 교수 4명 떠났다